스마트폰 구매가 계속 에러창이 떠서 구매를 며칠 못하고 있다가
결국에는 홀빈 애기 주먹만큼 남아서야 노트북켜고 주문하네요^^;
샘플여러가지 먹어보고 여러사람에게 시음도해보고 가성비 갑으로 선택하게되었어요~
신맛를 선호하지않는 제취향대로 손님 취향까지 바꿔드렸네요^^
크레마가 풍부해서 좋고요~ 쓴맛과 고소함의 여운이 너무 좋아요~
첨 구매할때는 글라인더가 배송이 안되터라 에스프레소로 받아서 사용했다가
그다음에는 홀빈으로 받았는데 맛이 달라 깜짝 놀랐어요 .. 너무 쓰더라고요 ㅠㅠ
근데 바리스타분에게 알아보니 강배전일경우 로스팅후 2~3일 후는 지나야 제대로 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맛과 향 너무 좋아요~
근데 왜 스마트폰으로 계속 에러창이 뜨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댓글목록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작성일 2018-08-01
평점
고객님께서 탱고를 맛보시고 손님의 취향까지 바꿔드리실 정도로
만족해주셔서 너무너무 뿌듯하네요 >_<
다만, 말씀해주신대로 강배전 제품은 시간이 조금 지나야 풍부한 맛이
더 느껴질 수 있는데요, 만약 숙성을 하셨는데도 쓴 맛이 강하게 유지된다면
저희 고객센터(1644-153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설명을 듣고 잘못된 제품이 발송되었다는
판단이 되면 교환 등의 추가적인 절차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또한, 말씀해주신 스마트폰 구매는 전화상으로 확인했던대로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D 이번에는 다행히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혹시라도 다음에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바로
저희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_^
최근 날씨가 이루말할 수 없을 정도로 더운데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매일매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