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원두고민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
샘플로 구입하셨던 브라질 RFN 스페셜티 제품에 만족하시고 재구매까지 하셨는데,
새로 받아보신 제품이 이전과 맛이 달라 속상하셨겠어요..죄송합니다 T^T
고객님께서 새로 받아보신 제품이 생산 과정에서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우선 내일 새로운 브라질 RFN 스페셜티 제품 샘플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그 샘플을 시음해보신 후 처음 드셔보셨던 샘플의 맛과 동일하다면,
맛이 변한 것 같다고 말씀하신 200g 제품은 바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운 샘플 시음 후 꼭 ! 연락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제품에 만족하시고 재구매하셨는데, 실망감을 안겨드린 것 같아 다시 한 번 죄송스럽습니다.
다음 주문시에는 고객님께서 다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영****
작성일
2018-10-15
평점
너무 늦게 댓글을 확인 했네요. 보내주신 샘플은 맛이 문제 됐던 브라질 스페셜티보다는 확연히 다른 기존의 맛이여서 다행스러웠답니다.구입했던 200g 홀빈은 이미 처분한 상태라서 교환 안해줘도 될 것 같습니다.올려진 많은 글 일일이 확인하고 상세한 답변 올리는 귀사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 드리고 늘 사랑 받는 브라운백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브라운백 커피
작성일 2018-09-27
평점
샘플로 구입하셨던 브라질 RFN 스페셜티 제품에 만족하시고 재구매까지 하셨는데,
새로 받아보신 제품이 이전과 맛이 달라 속상하셨겠어요..죄송합니다 T^T
고객님께서 새로 받아보신 제품이 생산 과정에서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우선 내일 새로운 브라질 RFN 스페셜티 제품 샘플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그 샘플을 시음해보신 후 처음 드셔보셨던 샘플의 맛과 동일하다면,
맛이 변한 것 같다고 말씀하신 200g 제품은 바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운 샘플 시음 후 꼭 ! 연락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제품에 만족하시고 재구매하셨는데, 실망감을 안겨드린 것 같아 다시 한 번 죄송스럽습니다.
다음 주문시에는 고객님께서 다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영****
작성일 2018-10-15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