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원두고민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
고객님께서 오랫동안 저희 브라운백커피를 애용해주셨는데요,
이번 주문건으로 인해 실망감을 안겨드린 것 같아 정말 속상하네요..T^T
현재 저희는 당일 로스팅되었거나 길어도 3일 이내에 로스팅된 원두들을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3일이 지난 원두들은 폐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주문하셨을때(3월)와
이번에 주문하셨을 때의 날씨 및 환경의 차이로 인해 이전보다 기름기가 더 많이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시지 못하셨기 때문에 교환 등의 절차
진행해드리고자 합니다. 고객님께서 새로운 제품을 받아보셨을 때에도 품질에 만족하시지
못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먼저 해당 제품의 샘플을 발송해드리고 샘플을 시음 하신 후
교환 혹은 환불 등의 절차와 문제 제품 회수 등의 절차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회수는 택배기사님이 고객님께 방문하면 제품을 받아보셨던 박스에 담아 전달만 부탁드리겠습니다!
말씀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생산팀에 전달하여 원인을 찾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하고,
다음 주문시에는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작성일 2018-08-20
평점
고객님께서 오랫동안 저희 브라운백커피를 애용해주셨는데요,
이번 주문건으로 인해 실망감을 안겨드린 것 같아 정말 속상하네요..T^T
현재 저희는 당일 로스팅되었거나 길어도 3일 이내에 로스팅된 원두들을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3일이 지난 원두들은 폐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주문하셨을때(3월)와
이번에 주문하셨을 때의 날씨 및 환경의 차이로 인해 이전보다 기름기가 더 많이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시지 못하셨기 때문에 교환 등의 절차
진행해드리고자 합니다. 고객님께서 새로운 제품을 받아보셨을 때에도 품질에 만족하시지
못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먼저 해당 제품의 샘플을 발송해드리고 샘플을 시음 하신 후
교환 혹은 환불 등의 절차와 문제 제품 회수 등의 절차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회수는 택배기사님이 고객님께 방문하면 제품을 받아보셨던 박스에 담아 전달만 부탁드리겠습니다!
말씀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생산팀에 전달하여 원인을 찾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하고,
다음 주문시에는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