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원두고민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
우선 저희 제품 받아보시고 이용하시면서 만족하시지 못한 것 같아 매우 속상하네요 ㅠㅠ
고객님께 해당 사안에 대해 설명드리고 추가적인 안내 드리기 위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여서 답변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건에 대해 생산팀에 확인해보니 최근 이물질을 걸러내기위한 디스토너를 새로운 것으로 변경하였고,
디스토너 사용 중에 원두끼리 부딪혀 원두가 갈리는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후 갈린 원두가 보관중인 통에 같이 보관이되었고 소분되어 고객님께 같이 발송이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스러우며 생산팀에 다시 한 번 전달하여 바로 개선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T^T
또한,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센터(1644-153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연락주시면 교환처리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다음 주문시에는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고 개선하는
브라운백커피 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작성일 2018-07-26
평점
우선 저희 제품 받아보시고 이용하시면서 만족하시지 못한 것 같아 매우 속상하네요 ㅠㅠ
고객님께 해당 사안에 대해 설명드리고 추가적인 안내 드리기 위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여서 답변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건에 대해 생산팀에 확인해보니 최근 이물질을 걸러내기위한 디스토너를 새로운 것으로 변경하였고,
디스토너 사용 중에 원두끼리 부딪혀 원두가 갈리는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후 갈린 원두가 보관중인 통에 같이 보관이되었고 소분되어 고객님께 같이 발송이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스러우며 생산팀에 다시 한 번 전달하여 바로 개선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T^T
또한,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센터(1644-153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연락주시면 교환처리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다음 주문시에는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고 개선하는
브라운백커피 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