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혜영 고객님 원두고민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
저희 폴 제품 이용해주시고 만족하시지 못하신 것 같아 매우 속상하네요 T^T
다만 전화상으로 안내해드린대로,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사안이
폴에 포함되어있는 에티오피아 제품의 호불호가 갈리는 맛으로 인해
고객님의 입 맛에 맞지 않으셨거나, 배송 과정에서 산패와 같은 이슈가 발생하는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 새롭게 로스팅한 폴 샘플을 발송해드린 후, 샘플을 받아보시면
기존에 받아보신 제품과 비교해 맛 보신 후 교환 등의 추가적인 절차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시음 후 꼭 저희 고객센터(1644-153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음 주문시에는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작성일 2018-07-24
평점
저희 폴 제품 이용해주시고 만족하시지 못하신 것 같아 매우 속상하네요 T^T
다만 전화상으로 안내해드린대로,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사안이
폴에 포함되어있는 에티오피아 제품의 호불호가 갈리는 맛으로 인해
고객님의 입 맛에 맞지 않으셨거나, 배송 과정에서 산패와 같은 이슈가 발생하는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 새롭게 로스팅한 폴 샘플을 발송해드린 후, 샘플을 받아보시면
기존에 받아보신 제품과 비교해 맛 보신 후 교환 등의 추가적인 절차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시음 후 꼭 저희 고객센터(1644-153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음 주문시에는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브라운백커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