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제가 후기를 남겼는데 왜 안올려져있죠?

작성자 박혜****(ip:)

작성일 2018-07-13

조회 110

평점 5점  

추천 1 추천하기

내용
여기는 후기를 올리면 검사하신후에 후기를 다시 사이트에 올리시나요?
왜 제가 올린 내용이 없나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작성일 2018-07-13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박혜연 고객님 원두고민해결사 브라운백커피입니다 !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기 위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후기 답변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님께 실망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는 현재 시스템이 고객님께서 후기를 남겨주시면 바로 게시판에 등록되는 것이 아니라
    당일 내에 답변을 드리면서 바로 게시를 하는 시스템으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내부사정으로 남겨 주신 후기들에 답변을 드리는 작업이 진행되지 못해 수백개의 후기에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러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남겨주신 후기들에 일일히 답변을
    드리면서 불만사항을 남겨주신 고객님들께는 후기 답변을 달기 전 전화를 통해 불편한 상황을 해결해드리고
    답변을 다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전에 남겨주신 후기도 불만 사항을 말씀해주신 후기이기에
    전화를 통해 상황을 자세히 듣고 새로운 제품을 발송해드리려고 하였습니다만 해당 건에 대해 담당자간 업무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누락이 되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지도, 답변을 드리지도 못한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고객님께서 후기를 검사하고 올린다고 생각하시게 된 것 같습니다.

    저희는 불만족하신 내용이 담긴 후기도 고객님께서 솔직한 의견을 말씀해주시는 것이기 때문에
    진심으로 감사하게 여기고있으며, 고객님의 불만 사항을 해결해 드린 후 후기 게시판에 모두 게재하고 있습니다.
    이전 후기에서 불만 사항을 말씀해주셨던 폴 제품은 새롭게 로스팅한제품으로 1kg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실망감을 안겨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 다음 주문시에는 저희 브라운백커피에
    다시 애정을 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발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