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은 지구의 날

뒤로가기
제목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 방법 공유합니다 🌎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2-04-25 15:57:10

조회 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고객님의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 방법을 공유해주세요!



커피를 즐겨 마시는 커피 애호가로서 어딜가나 저에겐 커피가 필수품이었는데요, 일회용 컵을 쓰다보니 여러모로 쓰레기도 많이 나오고 단점도 있어서 한 2년전 부터 제가 앉아있는 자리에는 항상 텀블러나 보틀이 함께 했답니다. 


쓰다보니 생각보다 환경 보호되는 부분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써봐요. 우리가 보통 카페에 가서 커피를 시키면 일회용 컵에다가 빨대까지 진짜 알게모르게 낭비되는 자원이 참 많은데요, 이렇게 텀블러를 들고 다니면 자잘하게 낭비되고 있는 자원이 줄어들어서 뿌듯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안좋은 점이 있는가? 하면 아니요! 오히려 장점이 훨씬 많습니다. 제가 올린 두 사진의 텀블러와 보틀이 제가 주로 사용하고 있는 컵인데요, 뜨거운 음료는 텀블러에, 아이스 음료는 개인 보틀에 넣어 마셔요. 개인 잔을 들고 카페에 가면 일단 할인을 많이 해줍니다! 적게는 3백원, 많게는 5백원이나 할인 해주는 카페가 있어서 생각보다 커피값이 상당히 많이 절약이 돼요. 요새 커피값도 많이 오르고 있는데 이게 진짜 꿀입니다!


게다가, 뜨거운 음료를 추운 겨울날 마시면 30분정도면 미지근해져서 다 마시지도 못하고 맛없는 커피를 맛보게 되는데요, 이렇게 텀블러를 이용하면 끝까지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아요 ㅎㅎ 그리고 아이스 음료는 좀 큰 보틀에 넣어다니는데요, 저는 아이스음료는 벌컥벌컥 마시는 걸 좋아해서 이렇게 음용구가 있는 보틀을 이용한답니다. 게다가 뚜껑을 닫으면 어디든지 더운 여름날 손쉽게 음료를 들고 다닐 수가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방금도 아이스 라떼 한 잔 보틀에 담아와 시원하게 마신 후에 이렇게 글 쓰고 있답니다 ㅎㅎ 


저처럼 음료를 많이 마시시는 분들은 컵보다도 빨대 사용량이 진짜 많은데, 이렇게 개인 보틀을 이용하면 빨대 사용량이 현저하게 줄어들어요. 여러모로 일석이조, 일석삼조 이죠? ㅎㅎ 맛있는 커피를 오래 즐기기 위해선 우리 모두가 환경도 생각해야 됩니다. 계속 이상 기후가 유지되다 보면 질 좋은 커피 원두 수확도 줄어들게 될거에요. 가격도 올라가고 질도 떨어지게 되겠죠. 그런 의미에서 우리 모두 환경 보호에 동참해요!!



2. 고객님의 ID를 입력해주세요 : 28071784@n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A00E1460-B107-434A-97A5-1B1A95DF5C36.jpeg , B97E42CD-F986-4FF1-B91C-4D4CB6437F04.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